본문 바로가기

빛과소금

아모스 글라스 데코 369 썬데코 모빌 잠시도

오늘은 미술,점토 아모스 글라스 데코 369 썬데코 모빌 최저가금액 이런상품어때요
현재 쎄일전비용 36% 13,600원에서 할인된 금액
8,640원 추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아모스 글라스 데코 369 썬데코 모빌 상품구매


잠시도 쉬지않고 떠들고 노는 아이 30분의 고요함 선사 | 아이와 함께 하루에 3개씩 하고 있어요. 플라스틱 틀이 꽤 많아서 좋아요.
아이가 좋아하네요.

비슷한 색깔 2개씩 있는건 하나는 반짝이가 섞인거에요.
꿀벌 보면 날개를 흰색으로 했는데 흰색 2가지 중에 하나는 흰색에 반짝이가 섞여있더라고요. 마르면 그냥 흰색은 불투명하고 반짝이 흰색은 투명해지면서 반짝이만 남아요 이쁘더라고요.

아직 6세라 그림에 서툴러 자기가 그리는 그림은 못그리니 시시한데 이건 대충대충 물감 짜도 마르면 쨍하니 이쁘게 되서 스스로 만족도가 높아요.

한 30분 꼼짝않고 집중해서 합니다.
주말에 너무 티비만 본다할때 티비 끄고 이거 던져주면 앉아서 조용히 합니다.

주의사항
1. 어린아이라면 물감을 너무 짜지 않도록 봐줘야해요.
큰 그림이면 그거 하나에 물감 한개 다 짭니다 ㅎㅅㅎ

2. 반짝이가 옷에 묻으면 닦아도 잘 닦아지지않고 섬유 속에 박혀요. 미술가운 입고 하세요.

3. 그림 검은선 테두리 꼭 안지켜도 됩니다 마르면 검은 테두리가 선명해져요.


합리적. 킬링타임용 아이들 집중하기 좋아요 소근육발달! | 올 3월에 제조된 아모스 제품이랍니다 요즘 개학이 연기되어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아이가 좋아하는 미술 활동 놀이를 많이 하게 됩니다 이미 몇 셋트를 구입해 엄청난 양의 글라스데코 작품이 쌓이고 있답니다 ~^^

전용물감도 쉽게 잘 나오고 컬러도 화려하고 선명해 완성후에도 발색이 좋아 보입니다 소형 18개와 고리가 달린 중형 2개 구성으로 매번 주문할때 랜덤발송이 되어 겹치지 않는게 더 많아 좋습니다 아이 가방에 달아주거나 개인 소지품에 예쁘게 달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미술활동 놀이랍니다


강추. | 요즘 바깥으로 외출하기가 좋지않아 주말에 아이가 좋아할듯해 주문을 해봤습니다 키링이 달려 있는 큰 모형이 두개 들어 있고 작은 모형틀이 18개로 총 20개가 들어 있어 넉넉하니 좋습니다 컬러도 선명하고 완성후 말린뒤에도 색상이 예쁘게 잘 나옵니다 유치원 가방에도 이미 하나 걸고 있는데 스스로 완성했다는게 본인도 뿌듯한지 무척 좋아합니다 ~♡


아모스 글라스 데코 369 썬데코 모빌, 혼합색상, 1세트아이들 시간 보내기 딱인 미술공부예요
사실 전 전공을 미술을 했지만 유난스레 아이들 재료 준비해서 이것저것 실험정신으로 창조적인 활동 잘 못해줘요
중이 제 머리 못깎는다고 괜시리 유난 떨기 싫더라구요. 그런데 이런 완제품 심플하게 아이들 유익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은 아주 선호 합니다.
게다가 으른들이 더 재밌네오
다섯살 아이둘이서 고사리같은 손으로 집중해서 열심히 하는거보니 잘샀다 싶어요.
하루만에 다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어렵지않고 재미있고 합리적입니다


아모스 글라스 데코 369 썬데코 모빌, 혼합색상, 1세트20대여잔데요
어릴때 엄빠가안사줏게생각나서 사봤어요
저는 글라스데코를 열개도 살 수있는 으른이니까요.
색이 더 많은걸 사고싶었는데 로켓으로받을수있는건 없더라구요
코로나때매 밖에도못나가서 시켜봤뚭니다

성인 취미로추천드려요


아모스 글라스 데코 369 썬데코 모빌 상품구매


The post 아모스 글라스 데코 369 썬데코 모빌 잠시도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아모스 글라스 데코 369 썬데코 모빌 잠시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